골드코스트 날씨 1년 중 300일 이상 화창한 날씨가 지속되는 골드코스트 ♥

서퍼들의 천국 서퍼스파라다이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퇴근길에 사진을 찍어봤습니다. 

서퍼스 파라다이스는 이름에 걸맞게 전세계 서핑 마니아들이 모이는 곳이지요.

그래서 1년 내내 서핑보드를 들고다니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. ^^

오후 6시부터 점점 해가 저물다보니, 빌딩 그림자가 모래사장을 덮어갑니다.

썬텐중인 사람들도 슬슬 일어나 자리를 옮기거나, 귀가할 준비를 합니다. 

골드코스트 날씨에 따라 마이크로 비키니 또는 핫팬츠 등 의상의 변화가 약간 있지만

골드코스트! 서퍼스파라다이스! 하면 떠오르는 마스코트~

미터 메이드들 덕분에 서퍼스파라다이스 분위기는 언제나 ☆반짝반짝☆ 하네요 ^^

12월에 촬영한 사진이라 서퍼스파라다이스 입구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장식이 있죠?

덕분에 ☆반짝 반짝☆ 레벨이 더 올라갔습니다. ㅋ

골드코스트 날씨

3월~5월 (가을) : 평균기온 18~25.7도, 수영을 해도 될 정도로 바닷물도 따뜻하고, 날씨도 좋습니다.

6~8월 (겨울) : 평균기온 12.5~21.5도,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, 한낮에는 반팔을 입을 정도로 따뜻합니다.

9~11월 (봄) : 평균기온 16.9~25.4도, 한낮에는 덥다고 느껴질만큼 따뜻합니다. 9~10월은 바람과 비가 자주 옵니다.

12~2월 (여름) : 평균기온 21~28.4도, 최대 성수기 시즌입니다. 2월은 짧은 열대성 폭풍우가 오기도 합니다.

블로그 이미지

애쉴리.

호주 골드코스트와 바이런베이에 캠퍼스가 있는 Entrepreneur Education 한국어 블로그입니다. korea@entrepreneur.edu.au

,